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기안84 폭풍 눈물, 김충재와 함께 건강검진-나혼자산다

by *!! 2018. 10. 13.
반응형

<나혼자 산다>에 기안 84의 건강검진 편이 방영되었다. 기안84는 가족 중에 남자들이 아픈 사람이 있어서 건강검진을 받기로 했다고 한다. 종합 검진 필수 코스인 내시경(위, 대장)을 받기 위해서 끔찍한 대장내시경 약을 먹는 장면부터 시작되었다.

경험이 있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대장내시경 약을 먹는 것은 정말이지 고역이다. 마치 세제를 먹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대장내시경 약을 먹고 나면 화장실을 들락날락 하면서 모든 것을 다 빼내야 한다. 힘도 엄청 빠지고.. 암튼 기안 84도 고통을 겪으면서 건강검진 준비를 하였다.

기안84는 병원에 접수를 하면서 "저말고 한 명 더 같이 오거든요."라고 말을 했는데, 알고 보니 이날 기안 84는 잘생긴 후배 충재와 함께 건강검진을 받았다. 혼자 받으면 심심하고 겁나서 같이 받은 것 같다.

충재는 잘생긴 외모로 별빛처럼 병원에 등장했다. 멋진 배경 음악과 함께 말이다. 기안84한테는 배경 음악도 안깔아주고...ㅋㅋ

기안84와 김충재는 검사복으로 갈아 입고 각종 검사를 받았다. 기안 84는 이 와중에 윗옷을 바지 속에 넣어 입으며 웃음을 주었다. 키와 몸무게를 재고, 시력검사도 하고, 폐활량, 피검사 등을 받았는데 기안84의 키가 180Cm로 김충재 보다 살짝 더 컸다.

건강검진의 하이라이트, 대장내시경을 받는 장면이 나왔다. 기안 84와 김충재 둘다 수면으로 위 내시경과 대장 내시경 검사를 받았다. 두명 다 수면유도제를 투여하고 5초도 안되어 흰자위를 드러내며 잠에 빠져들었다.

기안 84는 지난 번 이시언처럼 이상한 말을 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다. 기안 84와 김충재 두 명 모두 내시경 검사가 끝나기도 전에 마취가 풀린 것처럼 잠꼬대를 하자, 추가로 수면유도제를 더 투여하며 내시경을 마쳤다. 다행히 욕(?)은 하지 않았지만 마음 속에 있는 말들을 쏟아 내었다.

김충재는 비교적 빨리 깨어 났고, 정신도 멀쩡한 반면에 기안84는 스스로 깨지 못하고, 도움을 받아 겨우 잠을 깼다. 하지만, 정신을 완전히 차리지 못한 채 마음 속에 있는 말들을 했다. 기안84는 김충재에게 "사는 게 힘들다." 라며 신세 한탄을 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감동적인 장면이 연출된다. 기안 84는 삶이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을 말하게 되는데... '나혼자 산다' 멤버들은 '이시언' 때 처럼 자신들의 이름을 불러줄 지 몰라서 긴장하는 분위기였다. 하지만, 기안84가 힘들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이름은...

바로 '엄마' 였다. 기안 84는 건강검진을 받으면서 자신을 한 번 되돌아보는 기회가 된 것 같고, 삶이 무척 힘들었는지 엄마를 찾았다.

아빠가 섭섭해 할까봐, "우리 아빠도 보고싶다." 라고 말도 했다.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모습을 지켜보던 기안 84는 몹시도 민망해 하였지만, 동료들은 모두 감동적으로 화면을 지켜보았다.

옆에 같이 회복을 하고 있던 김충재는 기안 84에게 '형, 엄마랑 전화할래요?"라고 말하며 기안 84의 엄마에게 연결을 시켜주었다.

평소와는 다른 모습으로 업마에게 보고 싶어서 전화를 했다고 말하는 기안 84. 왠지 짠해 보이는 모습이고 감동을 주는 장면이었다.

기안 84는 엄마에게 아프지 말고 오래 살라고 말하며 목이 매었다. 결국 눈물을 흘리며 말을 다 잇지 못한 채 전화를 끊고 말았다.

늘 어리숙하고 아무 생각 없을 것 같은 기안 84의 새로운 모습이었다.

한편, 기안의 엄마는 작년 방송에서 공개되었는데 제주도에 살고 계시고, 기안과 많이 닮으셨다. 오늘 방송 화면에서도 잠시 모습이 나왔다.

오늘 <나혼자 산다. 기안 84편>에서는 기안 84의 진솔하고 인간적인 면을 보여주었다. 겉으로는 화려하고 바쁜 삶을 살고 있지만, 힘들 땐 엄마 목소리가 듣고 싶은 지극히 평범한 청년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였다.

다음주에는 김충재가 한번 더 나온다고 예고편이 나왔는데, 김충재도 아주 착한 사람인 것 같다. 묵묵하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사람으로 보여지는데, 그런 김충재를 기안 84도 아주 신뢰하는 것 같다.

어쨋거나 기안 84의 건강검진편...나혼자산다는 역시 짱이다.!!

 

아래에 '냉장고를 부탁해-기안 84편' 관련 글도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읽어보세요~^^

2018/10/30 - 기안84 수입 공개-냉장고를 부탁해 솔직한 맛 평가(냉부해)

2018/10/27 - 김충재 일상 공개-3d 프린터 제품 디자인, 낙산공원 산책, 하비에르 바르뎀 박나래 1년만에 만남 나혼자 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