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학교급식 끝판왕*종결자*웃긴사진

by *!! 2012. 10. 11.
반응형

 

 

보통 학교 급식은 이 정도 수준으로 나옵니다.

 

물론 학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밥, 국, 반찬 3가지 정도가 표준일 것 같네요.

 

가격은 2천원~3천원대...

 

예전에 비하면 잘 나오는 편입니다.

 

 

가끔 이런 눈물겨운 학교 급식도 인터넷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만..쩝..

 

그런데, 이번에 학교급식 끝판왕이 나왔습니다..

 

정말 이정도면 학교급식 종경자로 등극할 수 있겠네요.

 

도대체 얼마짜리 급식인지 궁금합니다.

 

이 정도 먹어 주면 정말 학교 갈 맛 나겠네요.^^

 

학교급식 끝판왕 사진 모음입니다.~

 

 

마지막으로 학교급식 관련 웃긴 사진입니다.~

 

 급식 본전 뽑기..ㅋㅋ(모든 닭을 다 먹어 치울 기세네요...)

 

 

이 학교는 도대체 뭥미?

 

 

대륙의 급식... 이 정도는 되야..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