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태권도가 합기도 이기는 이유*로고를 보면?

by *!! 2012. 10. 19.
반응형


태권도와 합기도..


과연 어느 것이 더 강할까요?


옛날에는 아이들이 모두 태권도 도장에 주로 다녔었는데


요즘에는 태권도 뿐만 아니라


합기도, 검도 도장에도 많이 다니더군요.


그나저나 과연 태권도와 합기도가 붙으면 누가 이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기도는 죽었다 깨어나도 태권도를 이길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아래 로고를 살펴보세요..ㅎㅎ



정말, 불변의 법칙이군요.


가위는 바위를 절대로 이길 수 없다..^^



하필, 합기도가 가위를 로고로 사용하는 바람에


태권도를 이길 수가 없네요..ㅋㅋ 


가위, 바위, 보로 말이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