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피자가게의 배신*이렇게 다를 수가....

by *!! 2012. 8. 24.
반응형

 

 

피자가게의 배신..

 

사진을 보니까 정말 화려하네요. 토핑이 넘치고 쏟아질 것만 같아요.

 

하지만, 실물은 어떨까요?

 

알면서 속는 거지만.. 이건 뭐...

 

너무나 비교되고 초라하네요..

 

정말 피자가게의 배신 맞네요...ㅋㅋㅋ

 

 

또 다른 피자를 볼까요?

 

이번에는 이마트에서 파는 시카고 치즈 피자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쫘아악 잘 늘어나는군요.

 

 

하지만, 이것도 실물은 썰렁... 치즈도 잘 안늘어나요...ㅠㅠ

 

 

마지막으로, 도미노피자..아 맛있겠당...

 

 

이건 좀 비슷한가요?

 

그래도 좀 다르죠..

 

 

물론, 사진이야 최대로 맛있게 보이기위하여 작업을 했겠지만

그래도 맨 위에 있는 경우는 너무 심했네요.

 

사진과 실물이 같은 피자가 있으면 대박날텐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