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김준현 수지 기습키스*뽀뽀 영상*김기리 대국민사과*수지해명ㅋㅋ

by *!! 2012. 8. 27.
반응형

 

 

김준현 수지 기습키스*뽀뽀 영상*김기리 대국민사과*수지해명.ㅋㅋ

 

일단 영상 보실까요?


 

 

개그맨 김준현이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에서 사고(?)를 쳤습니다.

 

국민 첫사랑녀.. 미쓰에이 수지에게 기습 키스를 하고 만 것이죠..

26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생활의 발견'에서 수지는 송준근의 여자친구출연을 했습니다.

수지는 송준근에게 "새로운 남자 친구가 생겼다"며 헤어질 것을 요구했고,

 

이때 김준현이 서태지로 분장하며 나타났습니다.

곧이어 김준현과 수지 두 사람은 서로의 입술을 내밀며 키스를 하려는 듯한 행동을 취했는데요.

 

이 순간 생활의 발견 잘생긴 감초웨이터 역인 김기리가 김준현의 머리를 쟁반으로 내리쳤습니다.

이 순간 모든 남성 팬들의 마음도 김기리와 같은 마음이었겠죠?ㅋㅋㅋ


그런데 이때 사건이 터졌습니다.

 

순간 쟁반을 맞고서 김준현의 머리가 내려가면서 김준현의 입술이 수지의 입술에 맞닿아 버렸습니다.

수지는 화들짝 놀라며 모두에게 웃음을 주었지요..

 

김준현은 많은 남성 팬들에게 부러움과 시기 질투를 한몸에 받고 코너를 내려왔습니다.

 

김준현... 전생에 나라를 구했구나...ㅎㅎㅎ

 

그리고, 아침에 뜬 김기리의 트위터...

 

 

다시는 쟁반으로 사람을 때리지 않겠다고 하며

 

김기리가 한번 더 큰웃음을 선사하고 있군요..^^

 

또, 수지양은 직접 입술에 닿지 않았다고 해명하고 나섰군요..ㅎㅎ

 

<수지 양 트위터>

 

 

아무튼, 재미있는 일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