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롤코2]장도연 가슴 크기 3배 이유는..모유수유

by *!! 2012. 8. 27.
반응형

 

 

개그우먼 장도연...

 

현재 롤러코스터 2(이하 롤코 2) 총 맞은 것처럼에 출연 중인데요.

 

롤코 총맞은 것처럼 '결혼한 친구 집에 놀러 온 처녀들' 편에서

 

출산 후 급격히 커진 가슴 연기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단 장도연 롤코 2 영상으로 보실까요?

 

 

 

 

장도연의 프로필을 보시면요..

 

 

키가 무려 174cm이고 몸무게는 53kg이라고 하는데요.

 

원래는 아래 사진처럼 그냥 쭉쭉 스타일이지 빵빵 스타일은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최근 방송 롤코 2에서 몰라보게 달라진 볼륨감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고 하는데요.

 

결혼도 안한 처자가 어째 이렇게 되었나요?

 

진짜로 모유수유한 건 아닐텐데요.

 

연기로만 한건데 말이에요.

 

 롤코 연기를 통해서

 

놀러온 친구들에게 원래 사이즈보다 약 3배 가량 커졌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모유수유에 있었다고 말하는데요.

 

결혼을 앞두었거나 출산을 앞 둔 여성들의 귀가 솔깃해지겠네요.

 

정말 모유수유하면 이렇게 커질까요?ㅋㅋ

 

물론 모유 수유 후에는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요..

 

하지만 모유수유의 장점은 아주 많다고 하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모유수유가 아이에게 좋다는 건 말할 필요도 없구요.

 

산모에게 좋은 점도 있네요.

 

모유수유는 난소암, 폐경기 전의 유방암 발생 위험을 낮춰주고 골다공증의 진행을 늦춰줍니다.

 

또한 산모의 자궁이 원래의 크기로 돌아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산모가 직접 모유를 먹이면 추가로 칼로리가 소모되어 빨리 정상 체형으로

돌아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