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남희석 아내 화상*고데기 폭발이 원인!!

by *!! 2012. 8. 27.
반응형

 

 

개그맨 남희석의 아내 팔입니다.

 

화상에 의해 새카맣게 그을리고 상처가 생겼는데요.

 

 

화상의 원인은 남희석 씨 아내가 사용하던 고대기가 폭발이라고 합니다.

 

고대기가 폭발하다니 정말 끔찍했겠네요.

 

 

남희석의 트위터를 통해서 밝혀진 사실인데요.

 

트위터 내용을 보면요...

 

'어제 아내가 고데기 쓰다가 폭발이 생겨 팔에 화상 입어서 오늘 제품 전화해보니

친절하게 치료비랑 새 제품 하나 보내드린다고. 이게 간단해 보이나봐'  

 

'여성분들 조심하세요. 눈앞이면 실명할 뻔.XXX XX 제품'이라며 '무섭네요.

흉 생길 것 같은데'라는 네티즌 걱정에 '너무 딱하고 걱정돼요. 정말 분해 죽겠어요'

남희석씨는 아래와 같은 사진과 함께 트위터에 글을 남겼는데요.

 

상처를 보니 정말 위험할 뻔 했군요. 실명될 뻔 했다니 더욱 무섭네요.

 

검색을 해보니 종종 고데기가 폭발을 하는 것 같아요. 조심해야 겠어요.

 

여성분들 고데기 많이 사용하시던데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조심하라고 알려줘서 고맙네요. 아무튼 화상입은 팔이 빨리 완치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