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남상미 과거사진*큰 가슴 콤플렉스*붕대*화신*결혼의 여신*글래머 반전몸매

by *!! 2013. 7. 17.
반응형

남상미 과거사진*큰 가슴 콤플렉스*붕대*화신*결혼의 여신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한 탤런트 남상미...

 

과거사진과 큰 가슴 콤플렉스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청순녀인줄 알았는데.. 글래머로 밝혀진 남상미..

 

몸매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다지요..ㅋ

 

 

사실, 어렸을 때 부터 콤플렉스가 있다고 합니다.

 

 

큰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어서

 

 

체육시간에 가슴에 붕대를 동여 매기도 했다는..

 

 

남녀공학에 다녀서 남학생들의 시선이 불편할 정도로 콤플렉스가 있었다는군요.

 

남상미.. 알고 보니 정말 글래머였군요..ㅎㅎ

 

 

한편, 청순했던 과거 사진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네요.

 

과거 롯데리아 알바생일 때

 

얼짱 사진도 공개되었구요..ㅋ

 

 

변함없는 얼짱녀 남상미의 과거사진

 

 

 

청순한 외모에 반전 몸매...

 

남상미 과거 사진 주목 받을 만 하군요..

 

 

탤런트, 남상미 승승장구 하기를 바랍니다.

 

과거, 이런 화보도 찍었다는군요..

 

 

 

역시 반전 몸매가 드러나는군요..

 

 

남상미 과거사진*큰 가슴 콤플렉스*붕대*화신*결혼의 여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