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짱구는 못말려 가상캐스팅*싱크로율 100%

by *!! 2012. 8. 30.
반응형

 

인기 만화 짱구를 실사판으로 제작한다면...

 

그래서 가상캐스팅을 설정한다면 캐릭터와 비슷한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먼저, 손가락 눌러주시는 센스..^^

 

 

 

먼저, 짱구는 왕석현군..ㅋㅋ 썩소가 예술이지요.. 

 

 

짱구엄마로는 박미선..^^ 은근 닮았네요.

 

 

그리고 짱구 아빠는 이휘재와 안내상이 선정되었네요..ㅎㅎ

닮았어요. 정말..ㅋㅋ

 

 

짱구 친구 철수는 이인성.

 

 

맹구는 박건태..

 

 

훈이는 강산..닮았나요? 이건 별로..

 

 

유리는 진지희...ㅋㅋ

 

 

 

음, 예쁜 수지는 이영유 또는 알레이나 양

귀엽네요.^^

 

 

마지막으로 흑곰은 최지호..ㅋ

 

 

기발한 아이디어로 짱구 가상 캐스팅을 정한 분...

 

참 대단하네요.^^

 

 

닮아도 너~무 닮아 싱크로율이 아주 높네요.

 

이상.. 짱구 가상캐스팅이었습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손가락 추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