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이재성 시즌 3호 도움(어시스트)로 팀 승리 견인-홀슈타인vs다름슈타트.동영상 포함

by *!! 2018. 9. 29.
반응형
분데스리가 2부리그 홀슈타인에서 주전으로 뛰고있는 이재성 선수가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4-2 승리를 견인했다.

이적하자마자 얼마되지 않아 도움과 골을 터트리며 홀슈타인의 주축으로 발돋움한 이재성 이었지만 최근 팀의 부진과 맞물려 이재성 선수의  공격포인트 소식도 들려오지 않았다.

하지만 분데스리가 2부리그 8라운드 경기에서 홀슈타인은 최근 3경기 연속 무승을 끊어내는 값진 승리를 거두며 6위에 오르게 되었다.

오늘 경기에서 이재성 선수는 두골에 관여를 했다. 전반 12분경에 이재성 선수가 코너킥을 올린 것이  문전 혼전 상황 속 기르트 선수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1-0으로 앞서갔다. 골장면을 보면~~


이 기세를 계속 몰이부친 홀슈타인은 전반 23분경 세라 선수의 패스를 빌러 선수가 추가골로 연결하며 2-0으로 점수차를 벌렸다.

하지만, 다름슈타트는 10분이 지나지 않아 만회골을 터트리며 홀슈타인을 추격하였다. 전반 29분경 홀슈타인 뎀 선수의 핸드볼 파울로 pk를 얻어낸 다름슈타트는 가볍게 득점을 하며 2-1로 따라 붙었다.

그러나 홀슈타인의 이재성 선수가 점수차를 벌리는 세라 선수의 전반 32분에 추가골을 이끌어 내는 멋진 크로스를 성공시키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이재성의 시즌 3호 도움을 감상해보자.


다름슈타트의 반격도 만만치 않아서 전반 39분경 3-2로 추격하는 추가골을 기록했다.

후반전에는 홀슈타인의 위기가 있었다. 후반 6분 뎀 선수가 경고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열세에 빠지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이하였다.

후반 23분경 이재성 선수는 교체아웃 되었고 후반 25분경 홀슈타인의 킨좀비 선수가 추가골을 터트리며 최종스코어 4-2로 홀슈타인이 4경기만에 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획득하였다.

오늘 경기에서도 이재성 선수는 팀의 에이스임을 증명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