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황의조 13호골로 감바오사카 강등권 탈출-산프레체 히로시마 전 동영상(3경기 연속골)

by *!! 2018. 9. 29.
반응형
황의조 선수의 골감각이 그야말로 무르익었다. 지난 27라운드에서도 2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더니 이번 28라운드 산프레체 히로시마와의 경기에서도 결승골을 터트려 팀의 연승을 이끌었다.

지난 26라운드 시미즈와의 경기에서 첫번째골이 상대수비수의 자책골에서 황의조 선수의 골로 변경되면서 12골을 기록 중이던 황의조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13호골까지 터뜨리며 킬러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감바오사카와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후반 39분까지 0-0으로 팽팽한 상황을 이어가다가 코너킥 찬스에서 동료의 헤딩 슛을 가볍게 발끝으로 연결하며 값진 골을 기록했고 이 골은 오늘 경기의 결승골이 되었다.

황의조 선수는 아시안게임과 a매치를 마치고 소속팀에 복귀한 후 3경기 연속골이자 결승골(4골)을 터트리며 팀도 4연승을 이어갈 수 있었다.

 


오늘 감바오사카 승리를 거둔 상대팀 히로시마는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이다. 강등권에서 허덕이던 감바오사카는 황의조의 거듭되는 환상적인 릴레이골에 힘입어 순위도 13위로 뛰어 오르며 강등권에서 탈출하게 되었다.

황의조는 감바오사카의 수호신의 역할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황의조 소속팀에서 골을 계속 터트리고 향후에 유럽무대로 진출하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