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트월킹 댄스 동영상 보며 문화충격 느낀 박종진,둥지탈출 3

by *!! 2018. 10. 23.
반응형

트월킹 댄스 동영상 보며 문화충격 느낀 박종진,둥지탈출 3

2018.10.23.(화) tvN '둥지탈출3'에서 박종진이 '트월킹'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오늘 방송에서는 박종진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종진 가족은 장을 보고 와서 요리를 했다. 첫째인 아들 신이는 카레와 대하구이를 요리하였다. 요리를 하는 모습에 박종진은 아들을 강하게 키웠다고 말했다. 아들 신이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독립을 해서 자취를 해서 그런지 요리 실력이 좋아 보였다.

박종진 가족이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 오늘의 하이라이트가 나왔다. 밥을 먹고 있던 신이가 자신의 여자 친구 이야기를 꺼냈다.

자신의 여자 친구가 지난 방송을 보고 '트월킹' 학원에 다닌다고 말했다.

밥을 먹던 중 신이는 "지난 방송을 보고 내 여자친구가 트월킹 학원에 다닌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여동생들은 "아는 언니가 독보적인 수지급 미모인데, 방송을 보고 나서 오빠랑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어쨋거나 그 여자 친구가 트월킹 학원에 다닌다고 했는데, 트월킹이 무슨 말인지 모르는 박종진은 "좋은거 아니냐?" 라고 말을 해 아들, 딸 들이 뒤집어 졌다.

아빠 박종진에게 '트월킹'은 너무나 생소한 단어였다. 너무나 낯설어 아무리 들어도 상상할 수도 없고 알리도 없는 그런 춤인 것이다. 

'트월킹'은 몸을 낮춰 웅크린 채 엉덩이를 들썩거리며 격하게 추는 춤으로 보는 사람에 따라서 민망할 수도 있는 댄스이다.

<트월킹 댄스 영상-수위 약한 영상>

아들인 신이는 트월킹이 뭔지 모르는 아빠를 위해 트월킹 댄스 동영상을 보여드렸다. 과연 트월킹을 처음 본 아빠 박종진의 반응은 어땠을까? ㅋㅋㅋ

처음 접한 트월킹을 본 박종진의 동공은 순간 멈춤이었다. ㅎㅎ

계속 눈을 떼지 않고 트월킹 댄스를 바라보는 박종진, 보다 보니 취향에 맞는 듯~~!!

꼼짝하지 않고 흐뭇하게 트월킹 영상을 지켜보는 아빠를 보고 딸들은~~

올해 들어서 아빠가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고 놀리기도 했다.~

아들 신이는 아빠를 위해(?) 또 다른 영상을 검색을 했다.

또 다른-좀 더 과한 트월킹 영상을 찾아서 또 다시 보여주는 신이와 기다렸다는 듯 지켜보는 아빠

제대로 된 진짜 트월킹 댄스를 본 박종진

"둥지탈출은 12세 관람가입니다." 라는 깨알 자막이 큰 웃음을 주었다..ㅋ

격렬한 트월킹 댄스 영상을 보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박종진 아빠. 정말 웃겼다.ㅎㅎ

박종진은 인터뷰로 "그런 춤은 태어나서 처음 봤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야말로 트월킹을 처음 접하는 박종진에게는 '문화충격'이었다.

격렬한 댄스에 덤덤한 요즘 아이들과는 상반되는 모습이었다.

한편, 입을 헤벌레 벌리며 좋아라 하고 트월킹 영상에 빠져있는 박종진을 아내는 못마땅해 하는 눈치였다.

오늘 '둥지탈출 3'에서 박종진 가족과 박종진의 '트월킹 문화충격' 장면은 너무 웃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