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이강인 2경기 연속골 동영상, 왼발중거리슛 알코야노전

by *!! 2018. 10. 28.
반응형
이강인 선수가 지난 유에파 유스리그 영보이스와의 경기에서 프리킥 골을 터트린 후 이번에는 프리메라리가 3부리그에서도 골을 터트렸다.

발렌시아 메스타야 소속의 이강인은 10월 28일 알코야노와의 경기에서 팀이 1대 2로 끌려갈 때 환상적인 중거리슛을 터트리며 동점을 만들었다.

이강인의 이 골은 두경기 연속 골이었다.

이강인은 지난 영보이스전에 이어 알코야노전에서도 연속으로 선발 출전하였다.

팀의 주축 선수인 이강인은 이번 경기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며 팀의 공격을 조율하고 예리한 움직임으로 결정적인 장면에도 관여하였다.

발렌시아는 전반 21분경 우고 기야몬의 선제골로 1대 0으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알코야노는 만만치 않았다. 알코야노는 발렌시아를 몰아치며 연속골을 터트리며 2대 1로 경기를 뒤집었.

이강인의 골은 후반 14분경에 터졌다. 동료로부터 패스를 이어받은 이강인은 수비수들이 예측하지 못하는 타이밍으로 왼발 중거리슛을 날렸다.

이 슈팅이 그대로 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가며 골로 연결되었다.

이 골로 발렌시아는 2대 2 동점을 만들어 냈다.

하지만 이강인의 분전에도 발렌시아는 동점을 끝까지 지켜내지 못하고 경기 종료 직전에 또 한번의 실점을 허용하며 2대 3 역전을 내주고 말았다.

갈수록 이강인 선수의 골감각이 무르익고 있다. 최근 폭스스포츠아시아에서 장래가 촉망되는 아시아 유망주 5인에도 선정이 되었다. 물론 그 중에서 당당히 1위이고 말이다.

이강인 선수의 성장을 지켜보는 재미가 팬으로 너무나 즐겁다.


마지막으로 이강인의 골장면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