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잊혀진 계절(이용)-리메이크 모음, 듣기, 가사: 아이유, 국카스텐 하현우, 신용재, 김재중, 화요비, 서영은, 김범수

by *!! 2018. 10. 31.
반응형

2018년도 어느덧 2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벌써 10월의 마지막 날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도 흘러가는 것 같네요.

10월 31일, 10월의 마지막 날. 10월의 마지막 밤.

오늘 가장 많이 찾는 노래가 바로 이용의 '잊혀진 계절'이 아닐까 싶네요.

1982년에 출시되었던 이용의 '잊혀진 계절'은 불후의 명곡으로 많은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 되기도 했는데요.

여러 가수들이 부르는 '잊혀진 계절'을 들어 보시면서 비교해 보는 것도 의미있을 것 같네요.

아무튼 깊어 가는 가을 밤, 많은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잊혀진 계절> 가사 보기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시월의 마지막 밤을
뜻 모를 이야기를 남긴채
우리는 헤어졌지요
그 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그대의 진실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
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수 없는 꿈은 슬퍼요
나를 울려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그대의 진심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는건가요
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수 없는 꿈은 슬퍼요
나를 울려요

<이용의 '잊혀진 계절' 듣기>

 

 

<아이유의 '잊혀진 계절' 듣기>

 

 

<국카스텐 하현우의 '잊혀진 계절' 듣기>

 

<신용재의 '잊혀진 계절' 듣기>



 

<김재중의 '잊혀진 계절' 듣기>


 

<화요비의 '잊혀진 계절' 듣기>

https://youtu.be/XyEAu-NLTrE?t=4

 

<서영은의 '잊혀진 계절' 듣기>

 


<김범수의 '잊혀진 계절' 듣기>

https://youtu.be/1DJRpAVWbq4?t=4

 

이외에도 더 있지만 여기까지만 포스팅 합니다. 정말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잊혀진 계절'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노래가 맞는 것 같네요.

가을이면, 특히 10월이면 생각나는 노래. '잊혀진 계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했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