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아이유 말춤]영상*아이유 싸이*싸이유

by *!! 2012. 9. 2.
반응형

 

싸이는 9월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강남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아이유 말춤 영상 부터 보세요..

 



특히 이날 무대에는 MC 아이유가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었습니다.

 

최근 인터넷 상에서 싸이와 아이유 사진을 합성한 '싸이유'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인기가요'를 통해 진짜로 싸이와 아이유-싸이유의 만남이 성사된 것이지요.

 

싸이유 사진은 모두 아시지요?

 

혹시 모르신다면.. 바로 싸이유 여기 있습니다. ㅋㅋ

 

 

대박 합성입니다. 너무 절묘하네요.

 

싸이유..ㅋㅋ

 

 

아이유는 '강남스타일'에 맞춰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며 흥겨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남스타일' 주인공 싸이와 국민여동생 아이유의 특별한 만남에 관객들은 난리가 났습니다.

 

 

아이유, 싸이. ㅋㅋㅋ

 

 

너무 재미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