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손흥민 일본반응

by *!! 2018. 12. 24.
반응형

손흥민 선수가 엄청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했습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토트넘과 에버턴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2골 1도움을 앞세운 토트넘이 홈팀 에버턴을 6:2로 제압하며 5연승을 달렸습니다.

18라운드에서 맨시티가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2:3으로 덜미를 잡히면서 2위 맨시티(44점)와 3위 토트넘(42점)은 승점 차가 2점으로 좁혀졌습니다.

박싱데이를 잘 보낸 팀이 결국 최종적으로 웃게 되는데, 토트넘은 빡빡한 경기 일정을 소화 하면서 승승장구를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도 12월 들어 리그와 컵대회에서 계속 골을 터트리면서 팀 승리에 큰 공헌을 하고 있구요.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에릭센의 골을 제외하고 거의 대부분의 골에 관여를 하며 각 매체로부터 경기 최우수선수(mom)로 선정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0:1로 끌려가는 상황에서 놀라운 결정력을 보이며 에버턴의 골키퍼와 최종 수비수의 실수를 틈타 환상적인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그리고 라멜라의 패스를 정확한 볼터치로 기회를 만들어 골키퍼 다리 사이로 골을 터트린 장면은 최근 물오른 손흥민의 침착함과 결정력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었습니다.

또한, 델레 알리의 골이 터지기 직전 골대 좌측에서 낮게 깔리는 강슛을 때렸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하지만 달려드는 델레 알리가 그 볼을 그대로 슛으로 연결하며 추가 득점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트리피어의 프리킥에 이은 해리케인의 리바운드 골 역시 손흥민의 축구화가 벗겨지는 파울을 당해서 얻은 기회였습니다.

그리고 해리케인의 추가골은 손흥민의 완벽한 어시스트에 의한 골이었습니다. 좌측을 완전하게 허물며 쇄도하는 해리케인에게 배달한 크로스는 백미였습니다.

이렇게 2골 1도움 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환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손흥민 선수에 대하여 각종 언론, 포체티노 감독, 동료 선수들, 그리고 팬들이 극찬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일본 팬들의 반응도 대단했습니다. 아래 내용은 '가생이닷컴'에서 퍼 온 내용입니다.

<SNS 반응>



erisung_666
저기서 침착하게 결정, 과연 손흥민



ttyma72820
손흥민이 있는 한국 대표팀이라니 무섭다



firefly_616
어려운건데 참 쉽게넣네



SH08ark01
베일도 그렇고 손흥민도 그렇고
골문이 비어있다해도 제대로 넣는것도 기술이야



AC_SFLclwinners
또 손흥민이냐(• A •)



xq__8
손흥민씨는 역시 神입니다



ta92028
이런거 결정짓는거 수수하게 대단한것 같애



ras_0718
상대 실수라고 해도 잘찼다



paseringorira
군면제된게 정말 다행



kazun_real
역시 미친 퍼포먼스구만. 아시아 선수의 영역을 넘고있다



Tommy_YNWA
양발 전부 강력하네



urawa1231
자연스럽게 넣었지만 솔직히 어려운 골이지



shimige7
어이! 손흥민 벗겨진 스파이크 왜 걷어차ㅋㅋ



Nsw3Royalrain
손흥민, 트릭 플레이도 너무 잘해!!



citron_nk
너무 잘해서 빵 터지네



_o_c_k_n_
아시아는 커녕 유럽 톱 클래스다



mototanaka
손흥민 또 넣음...



ttyma72820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19maiyaan
해트트릭 보고싶다. 이런 대량 득점 오랜만이잖아



OGAMIotas
제대로면 오프사이드잖아



ikehayatty12
멋지다. 아시아의 자랑이야



xq__8
에버튼 골문 프리패스냐



minatogooner02
아시안컵에서 손흥민과 황의조를 일본 수비진이 막을수 있을까



_Sha1n
달리기도 잘 달리고 골도 잘 넣고 얜 미쳤음



heyjude0715
손흥민의 골, 크리스마스 선물



ManUtd__JLS
호조시엔 진심으로 위험하다. 프리미어 최고의 선수



mon125 ___
역시 괴물이었다



18sagaharu
최근에 제대로 분위기탔네



footidiota
이런 손흥민이 아시안컵으로 (토트넘 경기)결장해 버리는건 괴롭다



hand7924
손흥민 진짜 발군이네



cube0vg
손흥민에서 해리 케인, 스퍼스 6점째!



varz_re
손흥민씨 지금까지 2골 1어시ㅋㅋㅋㅋㅋㅋㅋ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



Miranodista
손흥민은 왠지 너무 과소평가된거 같지않아?



unitedferdinand
연초에 있는 토트넘전 어렵겠다. 손흥민은 누가 막을건데?
(역주 - 맨유팬)



sakuranboy14
치사하다 손흥민



JP420_
손흥민 절정이다~ 아시안컵 사퇴해줘ㅋ



mknrns
MOM은 손흥민입니까?



I_Love_Verdy
손흥민 진짜 대단하다. 그냥 헛웃음이 하하하



joker_ayase
아시안컵에서 손흥민 골 엄청 넣겠다



10_LANDS
손흥민 유니폼 갖고싶네



cube0vg
스퍼스 팬들에겐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 아닐까?



kf_k79
손흥민 사마



waheifujisaki01
손흥민은 강했다



haaaazz86
양팀 모두 8골 들어가는 게임 오랜만에 봤다
손흥민의 아시안컵에서의 활약이 정말 기다려진다



koudai4403
이러다 스퍼스에 바람나겠네



yktnk3
아시안컵에서 제대로 난동부릴것 같다



iettaiga_inc
한국 좋아한다는 여자에 대한 편견은 대단한데
손흥민을 좋아한다는 여자면 평생 사이좋게 지낼수있음



gamenikki4
토트넘 전반 초반 침울한 분위기였는데 
미스로 인한 손흥민 골이 흐름을 가져왔구나! 
역시 운은 중요



rx_ph7
아시아인으로써 이렇게까지 할수있는 선수가 있다는게 기뻐요 
일본인도 나와줬으면 하네요



_A_c_a_n_
또 손흥민이냐



Kaji_EA_FIFA
경기나오면 일단 활약하는 남자 손흥민



HisayoshiBun
한국축구 아시아 최고의 재능은 손흥민이라고 생각합니다



art_kshs
무엇보다 손흥민이 지림. 솔직히 아시안컵 무섭다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 https://www.gasengi.com

손흥민 선수가 어느덧 리그 5골, 시즌 8골 째를 기록하게 되었네요. 특히 12월 활약이 대단해서 남은 12월 경기에서 활약을 이어간다면 손흥민 선수가 3번째 이달의 선수 상도 수상할 수도 있겠네요. 너무 잘했습니다. 손흥민 선수..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