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기안 84 수상소감

by *!! 2018. 12. 30.
반응형

기안 84 수상소감, 2018 MBC연예대상

2018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버라이어티 남자 부문에서는 '나혼자산다'의 기안 84와 '전지적 참견시점'의 박성광이 공동 수상을 했습니다.

기안 84는 수상 소감을 휴대폰에 적어 와서 읽었는데요. 앞 뒤가 잘 맞지 않는다거나 시종일관 휴대폰을 보면서 수상소감을 읽어 나가는 모습에 실망을 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기안 84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수상 소감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그럼, 기안 84의 수상 소감을 보시겠습니다.

시간이 많이 딜레이 됐다고 해서 빨리 할게요.

사실은 안될 줄 알기는 했는데 적어 왔거든요.

(전현무 : 받을 줄 알았나봐요. 뭐 적어왔어요?)

** 작가님, ** pd님, 모잘란 저를 오랫동안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제가 '나혼자산다'에 있어서 받은 상이라고 생각을 해요.

그러나 언젠가는 우리 출연자 여러 분들도 결혼을 하겠죠?

존경하는 시청자 여러분~

제가 본업이 만화가라서 언제까지 방송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도움이 된다면 열심히 이 곳에서 방송을 하고... 출연료도 얼마 전에 올라갔더라구요.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그래서 도움이 된다면 이 곳에서 멤버들이 늙어갈 때까지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근데 그것은 제가 시청률에 도움이 되어야겠죠?

그리고 존경하는 멤버와 제작진 여러분.

그러면 안되지만 혹시 만약에, 제가 같이 못하더라도 항상 저는 응원 할 것이고, 시청자 여러분, 여러 분들도 2019년 준비하신 것 열심히 잘 준비하셔서 좋은 씨앗을 뿌리셔서 열심히 물을 주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당황해서 실수한 부분..ㅋㅋ)

(전현무 :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신다구요? 여러 분, 이걸 적어왔다는게 더 신기하지 않으십니까?)

그리고 저 또한 마찬가지이구요. 저는 만화와 방송에서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여러 분, 새해에 여러 분들이 어떤 씨앗을 뿌리느냐? 그래서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라고, 여러 분 열심히 살겠습니다. 노력합시다. 겸손합시다. 거만하지 맙시다. 어어 하나 더 있었는데.

(전현무 : 인터넷에서 다 긁어 온 거에요?)

아, 아니에요. 그리고 (주)기안84 사원 여러 분 중에 지금 보고 계신 분이 계실 줄 모르겠는데, 저 이렇게 투잡 뛰면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제가 만약에 만화가 잘 안되더라도 어떻게든 제가 여러분들 월급은 책임 지고 보답하겠습니다.

(전현무 : 오, 멋진 사장님)

좋은 만화를 그리고.. 음 너무 길죠? 아, 거의 다 끝났어요.

좋은 만화를 그리고, 늘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시청자 여러 분, 쉽지 않은 삶이지만 늘 좋은 일이 있기를 열심히 노력합시다. 이상 기안84 올림, 감사합니다.

(전현무 : 기안 84씨, 일단 공약을 이행해 주셔야죠.)

전현무의 공약 이행에 대한 말을 듣고 기안 84는 아무도 알아 보지 못한 춤을 추었는데요. 전현무의 '트와이스' 춤이라는 말을 듣고 사람들이 이해를 할 수 있었네요. 사실 최근 '나혼자 산다' 방송에서 기안 84가 수상을 하게 된다면 '트와이스 춤'을 추기로 약속을 한 일이 있어서 기안 84가 공약을 실천할 것 같습니다.

'나혼자 산다' 멤버들도 기안 84의 수상 소감을 흐뭇하게 지켜 보기도 하고, 또 어떤 엉뚱한 말이 튀어 나올지 긴장을 하며 보는 것 같기도 하더군요. 

직원들의 월급을 책임진다는 말에는 박수를 보내기도 했구요.

아무튼, 기안 84는 정말 보통 사람들과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엉뚱하기도 하고 전혀 꾸미지 않은 것 같기도 한데, 그런 점이 묘한 매력을 주면서 갈수록 팬들이 많아 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독특하고 엉뚱해야 재미있는 만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 기안 84의 최우수상 수상, 축하드립니다.~

<기안 84 수상 소감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