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차오름 사생활 폭로 양호석

by *!! 2019. 7. 9.
반응형

 

폭행을 당한 차오름의 모습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오름은 머슬마니아 출신인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에게 폭행을 당해 안와골절, 코뼈 함몰 등의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차오름과 양호석은 10년지기인데요. 2019년 4월 23일 새벽 4시경 서울 강남에 있는 한 술집에서 차오름이 양호석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양호석은 말다툼을 하고 있던 차오름의 뺨을 때리고 나서 술집 밖으로 끌고 나와 발로 차고 몸을 잡아당기는 등의 폭행을 가해 차오름은 전치 6주의 상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으로 차오름은 양호석을 고소했고, 1심 재판에서 양호석이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7월 9일에 열린 첫 공판 과정에서 양호석 측은 "차오름이 술집 여종업원에게 과하고 무례하게 굴었다. 먼저 술자리에서 욕을 하고 나에게 반말을 한 것이 폭행의 원인이었다."라고 주장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양호석 측은 "10년 동안 차오름에게 밥을 사주고, 재워주며 좋은 길로 끌어주려고 노력했다.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차오름과 1~2년 멀어진 사이에 차오름이 몸에 문신을 하고 깡패들과 어울려 속상했다."라고도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오름이 지방에서 피겨스케이팅 관련 일을 한다고 해서 이사 비용을 주었지만 이사를 하지 않아서 감정이 많이 쌓여 있었다. 10년된 형에게 '더해보라' 라면서 덤벼들었다. 만약 때리지 않았다면 내가 동생에게 맞았을 것이다."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양호석과 차오름은 아직 합의를 보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8월 29일에 공판기일을 한번 더 진행한다고 합니다.

 

차오름은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출신 스케이트 코치로 1991년생입니다. 수상전력으로는 2008년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부문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

차오름의 모습을 좀더 살펴 볼까요?

양호석은 한국인 최초로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2연패를 이루어낸 보디빌더이자 모델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양호석의 인스타 사진 좀 모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차오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음과 같은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게시글을 보면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는 것 같습니다.

 

<차오름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주변 사람들 내 가족들이 그래도 좋게 마무리 지라해서 난 니가 폭력인정하거 당당하게 벌받음 민사니 뭐니 더이상 너랑 연관짓지 않으려했는데 역시나 넌 마지막까지 날 실망시키는구나
언론 플레이 하지말쟸지?ㅋㅋㅋㅋ건드렸지?
여종업원.무례하게해?ㅋㅋㅋㅋ이사비용?20줬냐?내가 너한테한게 더많을텐데 니나이 감은거 감싸주고 바람핀거 감싸주고 니뒷바라지하고
그리고 룸싸롱가기싫다고하는거 데려갔지 문신?
요즘다하지 깡패?내가깡패고 깡패친구들이랑어울려?10년동안 재워주고 먹여줘?
내가 니 똥닥아준건 ㅋㅋㅋ유부녀 만나면서.돈뜯고 여자친구.있으면서 바람피고 여자랑자고 한건?ㅋㅋ너무덤.계속파네ㅋㅋㅋ폭로전?해보자ㅋㄲㅋ너낱낱히 다까줄게ㅋㅋㅋ
너그동안 니할일다하고 지냈자나ㅋㅋㅋ사건뒤로 또룸사롱가고 너옛날에 불법해서 내통장가져갔자나ㅋㅋㅋ시합전날도 도박하고 다했자나 니주변깡패없어? 또이미지관리하네 너그술집도 여자보러 나데꼬간거자나 왜영어해.내가.안간다 안했어?ㅋㅋㅋㅋㅋ
너모든거 다폭로해줘?인정해그냥ㅋㅋㅋ내잘못? 내친구들 깡패인거?
너가나 때린게 그이유라고?ㅋㅋㅋ정신차려
너가나 안때렸으면 내가때렸을거라고?ㅋㄲㅋㅋ너복싱 전국체전2위라메 또구라야? 난너때릴생각도없었어 인정을해그냥 그리고 깡패친구들?그래서.너걔네한테 돈받고 피티했어?입만열면 거짓말에 자기합리화네
그리고 너랑나랑 원래반말하던 사이었고 10년전부터 문신있었고 나 국가대표애들 두명 만들었어ㅋㅋㅋ10년알고 지낸새끼가 알면서 그랬으면서 뭔 헛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리세요

두 사람의 입장차가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양호석은 폭행을 인정했습니다. 과연 10년지기라고 하는 이 두 사람은 원만하게 합의를 해서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아니면 서로 물고 뜯는 폭로전으로 문제가 꼬일지 잘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차오름, 양호석 간에 발생한 사건의 전말 및 현재 상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