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아이폰20*갤럭시s23*아이폰 5 패러디 모음*아이폰 7까지 공개??

by *!! 2012. 9. 13.
반응형

 

아이폰 20과 갤럭시 S23 패러디가 화제입니다.

 

스타워즈의 광선검은 길쭉한 아이폰 20..

 

그리고 넓다란 방패는 갤럭시S23이네요..ㅋㅋ

 

계속 길어질 것 만 같은 아이폰과 계속 넓어질 것 만 같은 갤럭시s를 잘 꼬집어 패러디를 했군요.^^

 

그리고 아이폰 5 패러디도 대박...ㅋㅋ

 

 

 

아이폰 5가 공개되면서 덩달아 패러디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폰 5의 길어진 디자인을 소재로 삼은 패러디 물 인데요.

 

‘아이폰5 공개에 이은 미래의 아이폰’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바로 그것입니다.

 

 

아이폰 5 패러디라고 공개된 사진에는 넓이는 같고 세로 길이만 계속해서 늘어나는 것을 빗대어

 

아이폰 이후 아이폰 6, 아이폰 7 까지 묘사되어 있습니다.ㅋㅋ

 

아이폰 5가 전작에 비해서 길어진 것 말고는 크게 달라진 것이 없다는 걸

 

꼬집기 위해서 이런 패러디물을 제작한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아이폰 5 패러디입니다.~

 

너무나 길어진 아이폰의 미래형 버전..ㅋㅋ

 

 

정말 부담스럽네요. 길어도 너~무 기네요..ㅋㅋ 아이폰 23s 라는군요.^^

 

정말 옆으로는 좁은데 길이만 길어지니까 별로 안예쁘네요..

 

이 밖에도 아이폰 5의 패러디는 계속 됩니다.ㅋ

 

역시 늘어난 길이를 문제 삼고 있네요.~

 

 

허걱, 이 녀석은 머지? 아이폰 10었군요.^^

 

아이폰 5의 달라진 점은 정말 없을 까요?

 

아래 영상에 소개되어 있으니 감상해 보세요.~

 

<아이폰 5 소개 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