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시크릿 선정성 안무논란]포이즌 엠카운트다운 컴백무대*전효성 골반털기춤(댄스)*뮤직비디오

by *!! 2012. 9. 14.
반응형

 

시크릿이 드디어 컴백을 했습니다.

9월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시크릿은 '포이즌'(POISON)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일단, 시크릿 컴백무대 영상을 보실까요?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44597311

 

 

더욱 성숙해지고 섹시해진 시크릿의 무대는 가히 폭발적이었는데요.

 

특히 단발머리로 변신을 한 전효성이 보여준 골반춤은 시크릿의 귀엽고 신나는 이미지를 탈피해서

 

섹시하고 역동적이며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효성 뿐만 아니라 시크릿의 모드 멤버들의 몸매가 예전보다 훨씬 완벽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준비를 했다는 생각이 아주 많이 들더군요.

 

 

'포이즌'은 그동안 시크릿 히트곡을 작업한 강지원, 김기범 콤비가 탄생시킨 곡으로써

 

소속사 측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흐르는 색소폰 반복구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 곡이다."

 

라고 소개를 합니다.

 

그런데, 시크릿의 이번 안무에는 쩍벌춤, 골반댄스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선정선 논란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이런 댄스를 보고 멋있다. vs 선정적이다.

 

이렇게 나뉘어서 논쟁을 하고 있는데요.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아주 좋았습니다.

 

주요 반응들을 살펴보면은요. 아주 다양한데요.~

 

 

 "우와 이번 앨범 말이 안나올 정도로 굉장하네요"

 

 "노래따윈 들리지도 않네"

 

"정말로 섹시해졌네요. 완전 대박"

 

"모든 방송 본방 사수 합니다"

 

 "유튜브가면 계속 볼 수 있나요?"

 

"무조건 1위 합니다"

 

 

다음 방송은 언제인가요?"

 

"이번 앨범도 군무가 좋네요"

 

"대한민국 대표가수 시크릿!, 한류 열풍 주역도 멀지 않았다!"

 

"노래가 착착 감기네요"

 

"군 위문 공연가면 난리 나겠어요"

 

"시크릿 컴백무대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골반 털기 댄스 대박이네요" 등등....

 

아무튼, 이번 시크릿... 대박 날 것 같은 분위긴데요.^^

 

마지막으로 시크릿 '포이즌' 뮤직비디오 감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