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손흥민 골 mom 평점

by *!! 2019. 9. 15.
반응형

<손흥민 골, 1호골, 2호골, 평점, mom,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그야말로 최고의 퍼포먼스였습니다.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토트넘은 경기를 완전하게 지배하며 통쾌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이 경기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손흥민 선수였습니다.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골을 터트린 이후 리그, 챔피언스리그, A매치 경기를 뛰면서 골가뭄에 잠시 빠지는가 싶었지만, 결국 손흥민 선수는 리그 5라운드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의 대체 불가한 핵심 공격수임을 스스로 증명해 냈습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손흥민 선수가 EPL 데뷔골을 기록한 기분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팀이기도 한데요. 이번 시즌 4라운드까지만 해도 2승 1무 1패를 거두며 4위를 달리고 있던 팀이었지만 토트넘을 만나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지난 시즌 말미에 레드카드를 받으며 이번 시즌 1, 2라운드를 건너 뛴 손흥민 선수는 3라운드부터 예열을 하기 시작하고 4라운드 이후 연이어 치룬 A매치 경기의 피로도 잊은채 5라운드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터진 모든 골에 관여를 하며 팀의 에이스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는데요.

일단 손흥민 선수의 발 끝에서 나온 2골 모두 완벽한 원더골이었습니다.

전반 10분경, 알더베이럴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수비수를 완전하게 벗겨내고 골키퍼까지 속이는 왼발슛으로 멋지게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이 골은 이번 시즌 손흥민 선수의 마수걸이 골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손흥민 1호골>

 

전반 21분, 손흥민 선수가 드리블을 한 후 정확하게 오른쪽으로 쇄도하던 오리에 선수에게 패스를 연결하자 오리에가 슈팅을 한 것이 상대 수비수 패트릭 반 안홀트 선수의 발에 맞아 굴절되며 자책골이 되었습니다. 손흥민의 어시스트 급 스루패스가 또 한골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잠시 뒤 전반 23분경, 이번에는 우측에서 오리에가 올려 준 크로스를 왼쪽에 있던 손흥민이 환상적인 발리슛으로 골망을 가르며 스코어를 3:0으로 벌려 놓았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자신감있는 모습이 빛을 발했고, 결과도 너무나 좋았습니다.

<손흥민 2호골>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전반 42분경, 중앙에서 빠르게 드리블을 전개하다가 오른쪽으로 뛰던 해리케인에게 정확한 패스를 연결했고 해리케인은 손흥민의 패스를 그대로 크로스로 연결하며 왼쪽으로 뛰어들던 라멜라의 득점을 이끌어 냈습니다. 라멜라의 정확한 슈팅도 좋았지만 손흥민부터 이어진 정확하고 효율적인 패스 플레이가 기가막혔습니다.

이렇게 토트넘은 전반전에만 무려 4골을 기록하며 4-0으로 리드한채 마무리를 했습니다. 전반전은 손흥민 선수가 평점 만점의 활약을 펼치며 팀을 이끌었습니다.

후반전에는 여러 차례의 기회가 있었지만 득점으로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계속해서 팀에 도움이 되는 플레이와 의미있는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결국 경기는 토트넘의 4-0 승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오늘 경기에서 득점 장면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플레이에서 군더더기 없이 임팩트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정확한 패스 플레이, 어시스트로 연결될 수도 있었던 몇 차례의 킬패스, 상대 수비수보다 더 빨리 뛰며 볼을 가로챈 후 곧바로 골키퍼를 넘기며 시도한 슈팅 등 오늘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가득 채울 장면들을 계속해서 생산해 내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손흥민 선수는 후스코어드닷컴에서 최고 평점인 9.3점을 부여받아 mom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당연한 결과였지요.

이제 수많은 언론으로부터 찬사를 듣는 일만 남았습니다.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팀의 대승을 이끈 손흥민 선수, 너무너무 잘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즈베즈다전 골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gongball.tistory.com/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