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정은지 어린시절 사진 모음*응답했다 2012 스페셜 영상

by *!! 2012. 9. 17.
반응형

 

요즘 대세인 '응답하라 1997'의 여주인공 정은지 양입니다.

 

눈웃음이 매력적인 귀여운 정은지 양의 어린 시절 사진이 화제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귀엽고 깜찍한 모습이었네요.^^

 

정은지 어린시절 사진 보실까요?

 

 눈이 참 매력적이죠.^^

 

 

조금 더 어린 시절로 가볼까요?ㅎㅎ

 

정은지 갓난 아기 때.. 아이구 귀여워라..^^

 

 

정은지 어린이..ㅎㅎ

 

 

어릴 때와 비교사진 나갑니다.^^]

 

강아지와의 산책..

 

 

호수 공원에서..

 

 

정은지 양의 졸업 사진들..

 

이름이 정혜림에서 정은지로 바뀌었네요.

 

응답하라 1997이 이제 마지막회 딱 한편 남았는데요.

 

수많은 응답앓이를 앓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쉽게도 종영을 앞두고 있네요.

 

아쉬운 마음을 스페셜 영상 '응답했다 2012'로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응답했다 20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