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소지섭 쉽게 그리기*천원만 있으면 해결.ㅋㅋ

by *!! 2012. 9. 17.
반응형

 

미안하다 사랑한다 소지섭...ㅋㅋ

소지섭 하면 떠오르는 사진이네요.^^

그런데, 소지섭을 쉽게 그릴 수 있다고 하는군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준비물이 하나 필요합니다. 준비물은 바로....

천원짜리 지폐 한장이 꼭 필요합니다. 눈치 채셨죠?ㅋㅋ

일단 막 대충 소지섭을 그린 다음 퇴계 이황 선생 눈을 이식하며 됩니다. 보실까요?

 요렇게 됩니다.~^^

 

이렇게 응용도 가능하구요.. 눈만 같다 붙이면 감쪽같이 소지섭으로 변신하는군요.^^

보고 또 보고 다시 봐도 비슷하네요..ㅋㅋ

천원짜리에 있는 퇴계 이황 선생의 눈과 닮았다고 소지섭 본인도 알고 있군요...

 

 

ㅎㅎㅎ

정말 잊힐 만 하면 한번씩 나오는군요...소지섭과 천원의 오묘한 합성..

 

소지섭 쉽게 그리기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