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손흥민 2골(2호골*3호골)평점*영상*함부르크 도르트문트*멀티골

by *!! 2012. 9. 23.
반응형

 

손흥민 선수가 두경기 연속 골을 터트리며 팀의 연패를 끊고 시즌 첫승을 선사하였습니다. 그것도 디펜딩 챔피언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자신의 시즌 2,3호골을 연속으로 터트리며 거둔 값진 성과였습니다. 지난 프랑크푸르트 전에서 시즌 첫골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팀의 부진 때문에 웃을 수 없었던 손흥민 선수가 오늘은 활짝 웃을 수 있었습니다.

 

<손흥민 시즌 2호골 영상>

 

 

▶ 이른 시간에 터진 손흥민 선수의 선취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함부르크로서는 1승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인데 강적 도르트문트를 만나 연패가 계속 이어질 것 같은 불안감을 떨치지 못한 채 경기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함부르크에는 슈퍼탤런트 손흥민 선수가 있었습니다.

 

지난 경기 골로 시동을 걸더니 오늘도 경기 시작 2분 만에 반더 바르트의 정확한 패스를 헤딩으로 연결하며 선취골을 기록하였습니다. 2경기 연속골이자 경기 초반부터 함부르크에 승리에 대한 열망과 가능성을 열어준 멋진 골이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반더바르트 선수가 좌측면에서 공을 몰고 가자 거침없이 골문을 향해 달려갔고, 반더바르트가 연결한 패스에 거침없이 머리를 갖다 대어 골을 만들어 냈습니다. 너무나 감각적이고 용감한 플레이였습니다.

 

▶ 만만치 않은 도르트문트의 반격

이 골로 함부르크는 기세가 올라 전반 초반 계속해서 도르트문트의 수비를 괴롭혔습니다. 하지만, 디펜딩 챔피언 도르트문트의 반격도 거셌습니다. 비록 스코어는 1:0이었지만 점유율과 슈팅수에서 도르트문트가 앞서 나갔습니다.

 

결국, 공세를 이어가던 도르트문트는 후반이 시작되자마자 동점골을 터트렸습니다. 왼쪽 아크 서클에 위치한 이반 페리시치 선수가 함부르크의 렌 아들러 골키퍼가 나온 것을 보고 키를 살짝 넘기는 슈팅으로 1:1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작년 챔피언 다운 여유있고 감각적인 플레이였습니다.

 

▶ 결코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은 함부르크

하지만, 오늘 경기에서 함부르크는 결코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도르트문트의 만회골로 1:1이 되어 자칫 분위기가 넘어갈 수도 있었지만 함부르크는 곧바로 반격에 나섰고 후반 10분 경 이보 일리세비치 선수가 중원에서 이어받은 패스를 잘 살려 감각적인 왼발 슈팅으로 도르트문트 골문을 가르며 다시 2:1로 앞서 나가기 시작합니다. 오프사이드 처럼 보일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심판들을 정상적인 플레이로 판단을 하고 경기를 그대로 진행시켰습니다.

 

<손흥민 시즌 3호골 영상>

 

 

▶ 도르트문트를 격파시켜 버린 손흥민의 멀티골

다급해진 도르트문트는 더욱 공세를 강화하며 동점골을 얻기 위한 작업에 나서게 됩니다. 하지만 후반 14분 도르트문트의 패스를 차단하며 폭풍드리불로 골문 앞까지 달려오는 선수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바로 손흥민이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자신이 직접 가로챈 볼을 골문 앞까지 드리불로 달려가더니 왼발 감아차기로 도르트문트 골문을 통쾌하게 갈라버리켜 스코어를 3:1로 더욱 큰 차이로 벌려버렸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만 2골을 기록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순간이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두번째 골은 너무나 중요했습니다. 이 골을 넣지 않았다면 함부르크는 승점 3점을 그리고 시즌 첫승을 얻을 수 없었을테니까요.

 

 

 

왜냐하면, 손흥민 선수가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한 후 전열을 채 가다듬기도 전에 곧바로 도르트문트의 일리세비치 선수가 만회골을 기록하며 3:2까지 추격하였기 때문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골이 아니었다면 2:2 아니, 어쩌면 역전을 당할지도 모를 상황에 처했을 수도 있겠지요. 손흥민 선수의 천금같은 멀티골이 팀을 살렸습니다.

 

▶ 첫승을 신고한 함부르크의 영웅 손흥민 선수

스코어가 3:2로 된 이후에는 도르트문트의 파상공격이 이어졌습니다. 1점차 리드를 지키기 너무 벅차 보일 정도로 도르트문트는 무섭게 함부르크 수비진을 괴롭혔습니다. 다행히도 도르트문트의 슛은 번번히 함부르크 골키퍼의 선방에 걸리거나 골대를 살짝 빗나가는 등 오늘 경기에서는 행운의 여신이 함부르크 편인 것 같았습니다.

 

결국 치열한 공방전 끝에 함부르크가 3:2로 승리를 거두면서 연패를 끊고 시즌 첫승을 기록하게 되는 감격을 맛보았습니다. 오늘 경기의 주인공은 당연히 손흥민 선수입니다. 어려운 상대 도르트문트로부터 선취골과 결승골을 기록하면서 영웅이 되었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5점... 거의 완벽 그 자체입니다. 2경기 연속 골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이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계속 승승장구 하기를 바라고 부상이 없기를 기원합니다.

 

글이 나름 읽을 만 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구독도 많이 많이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