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전월 실적없는 무실적 신용카드 혜택 비교

by *!! 2019. 2. 20.
반응형

전월 실적없는 무실적 신용카드 비교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고려하면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십니다.

하지만 대부분 전월 실적에 따라서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복잡하거나 신경 쓰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단순한 신용카드를 원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일정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실적 신용카드, 심플형 카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1. 우리카드 d4@카드의 정석

- 연회비 : bc는 5천원, 마스터 카드는 1만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합니다.

- 기본 할인 :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상관없이 0.8% 할인

- 추가 할인 : 생활 업종(모든 음식점, 편의점, 슈퍼마켓, 병의원, 한의원, 약국, 대중교통, 미용실 및 화장품, 항공사, 면세점, 해외이용금액 등)에서 0.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 부가 혜택 : 마스터 카드로 발급할 경우에는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수협카드 Real?Real! 카드

- 연회비 : 국내 전용은 1만원, 마스터 카드(국내외 겸용)는 1만 2천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합니다.

- 기본 할인 :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상관없이 1% 캐시백

- 추가 할인 : 수협은행 통장으로 결제 계좌를 연결하면 추가로 0.2% 캐시백 혜택

- 부가 혜택 : 분기별로 추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고, 통신표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단, 부가 혜택은 일반적인 신용카드처럼 전월 실적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3. 삼성카드4v3

- 연회비 : 마스터카드/유니온페이 2만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합니다.

- 기본 할인 :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상관없이 0.5% 할인

- 추가 할인 : 음식점, 병원, 약국, 해외 실적은 0.5 % 추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할인점, 주유, 온라인 쇼핑몰은 1% 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부가 혜택 : 영화 5천원 할인, 자주 이용하는 1개 업종을 선택하여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마스터 카드로 발급할 경우에는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부가 혜택은 일반적인 신용카드처럼 전월 실적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4. 현대카드 ZERO(할인형)

 - 연회비 : 국내전용/유니온페이 5천원, VISA 1만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합니다.

- 기본 할인 :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상관없이 0.7% 할인

- 추가 할인 : 생활필수 영역(모든 음식점, 커피 전문점, 대형마트, 편의점, 대중교통, 생명보험사 보험료 납부 등)은 0.5 % 추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선결제 시 추가로 0.3% 할인을 해줍니다. 

- 부가 혜택 : 현대카드 컬쳐&라이프 서비스(슈퍼 콘서트, 슈퍼 매치, 라이브러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4가지 카드는 모두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 연회비는 우리카드=현대카드<수협카드<삼성카드

* 기본 할인율은 수협카드>우리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

* 최대 할인율은 삼성카드=현대카드(1.5%)>우리카드(1.3%)>수협카드(1.2%)

잘 비교하셔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카드를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