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by *!! 2019. 2. 27.
반응형

요즘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특히 카카오뱅크를 개설하고 '프렌즈 체크카드'를 활용해서 많은 혜택을 누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쓸 때마다 캐시백, 주말엔 2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과 지급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 그리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0.2%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연회비 무료, 후불 교통카드 및 해외 결제도 가능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후불 교통카드 기능 및 해외결제(마스터카드) 이용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당연히 무료입니다.

 - 카카오 프렌즈 : 온라인스토어, 강남 플래그십, 홍대 플래그십, 부산 플래그십, DDP 동대문점, 타임스퀘어점, CGV 여의도점 결제 건에 한하여 건당 3만원 이상을 결제할 경우에 5천원이 캐시백 됩니다. 백화점이나 복합쇼핑몰 등에 입접된 매장에서는 제외입니다.

3. 반려 동물

 - 반려 동물 케어 :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펫샵, 관련 약품 구매, 장례업체 포함)에 한해 적용이 되며 건당 7만원 이상을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5천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백화점, 대형마트, 복합몰 입점 및 온라인 가맹점(PG업종)은 제외됩니다.

4. 온라인 쇼핑

 - G마켓, 옥션 : 항공, 여행, 상품권, 티켓 등 일부 카테고리를 제외하고는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이 캐시백 됩니다.

 - CJmall : CJmall 제휴사 페이지 결제 건 및 상품권, 서비스, 유가증권, 여행/순금/귀금속 등 일부 상품 구매 시를 제외하고는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이 캐시백 됩니다.

 - SSG.COM : 일반 결제 및 SSG PAY 결제 시 건당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이 캐시백 됩니다. 단 그 외 간편 결제는 제외됩니다.

- 마켓컬리 : '신용카드>카카오뱅크' 선택 후 결제하면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의 캐시백이 제공되며, 그 외 간편결제는 제외됩니다.

5. 마트, 주유

 - 대형 마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에서 건당 6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이 캐시백 됩니다. 단, 온라인몰, 슈퍼마켓형, 창고형 매장, 상품권, 기프티콘 구매는 제외됩니다.

 - GS 칼텍스 : 건당 6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이 캐시백 됩니다. 단, LPG 충전소는 제외됩니다.

6. 면세, 공항 라운지 : 행사 기간 내 1인당 최대 1회 제공됩니다.

 - 신라 면세점(온라인) :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모바일앱 및 모바일웹을 모두 포함해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이 캐시백 됩니다. 단, 간편결제는 제외됩니다.

 - 신라 면세점(오프라인) : 서울점, 인천공항점에 한해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이 캐시백 됩니다.

 - 공항 라운지 : 인천공항(스카이허브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SPC 라운지, 라운지L)과 김포공항/김해공항(스카이허브 라운지)에서 1만원을 결제하면 체크카드 소지자 본인에 한하여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행사기간 내 1인당 최대 1회 제공됩니다.

* 프로모션 4 혜택 제공 안내 사항

1. 혜택 제공 방식본 혜택을 통해 제공되는 캐시백은 카드 사용 다음 달 10일(단,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체크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여러 개 소지한 경우에는 프로모션을 적용받은 체크카드의 결제 계좌로 분리 입금됩니다.

2. 혜택 제공 기준

 - 본 프로모션 기간 이전에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의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며, 최초카드 발급 후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혜택을 제공합니다.

 - 복수의 카드를 보유한 경우에는 전월 이용실적은 고객 별로 합산하며 혜택 제공은 14개 혜택 구분 별로 각각 고객 별 월 1회에 한해 적용합니다.(국내 공항 라운지 혜택은 행사 기간 내 1회 제공되고, 나머지 혜택들은 월 1회 제공됩니다.)

 - 캐시백 제공 가맹점에서 결제 후 부분취소 또는 매출 취소 시, 이미 제공된 캐시백도 함께 취소됩니다.

3. 캐시백 할인 제외 : 대학(대학원) 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금액, 정부지원금, 연체료, 제세공과금(국세,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상하수도 요금 등), 교통카드 이용 금액, RF 유통기관 이용금액, 결제 취소금액은 캐시백 할인에서 제외되는 항목입니다.

 

이렇게 혜택이 많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연회비도 무료이니 1개쯤은 꼭 발급받는 게 좋을 것 같군요.

* 발급 대상 : 주민등록증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인 본인 회원에게 발급이 됩니다. 단,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만 18세 이상만 신청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를 분실하거나 훼손하여 재발급 할 경우에는 발급 수수료 2천원이 발생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온라인 결제하는 방법 안내

1. 서비스 안내 : 카카오뱅크는 온라인 결제 시 일반결제(IS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결제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매우 편리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입니다.

2. 유의사항 : 카카오뱅크는 가맹점에 대한 매입/정산 업무를 KB국민카드에 위탁하고 있으며, 온라인 결제는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카카오뱅크"를 직접 선택하여 결제하기

 - "카카오뱅크"를 직접 선택할 수 없는 경우에는 "KB국민카드"를 선택하여 결제하기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요약정리

1. 연회비 무료

2. 기본 캐시백 0.2% + 추가 캐시백(주말/공휴일) 추가 0.2%

3. 후불 교통카드 기능과 해외 결제도 가능

4. 프로모션을 통한 매월 최대 7만원 추가 혜택 제공(기간 및 전월 실적 30만원에 유의)

이상으로 혜택이 풍성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