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파이코인 가입방법 채굴

by *!! 2021. 6. 4.
반응형

파이코인 가입 방법 채굴 방법

전 세계는 지금 '코인 투자' 광풍 가운데 놓여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처음 나왔을 때 '설마 이게 돈이 되겠어?"라고 생각했던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재의 코인 시장 규모 및 각종 코인들의 가치를 보면 엄청나게 놀라워 할 것 같습니다.

2021년 6월 3일 '업비트' 기준으로 비트코인은 4,500만원, 이더리움은 327만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알트코인(비트코인을 제외한 나머지 코인들)의 시가총액 역시 몇십조를 상회하는 것들이 상당 수입니다. 코인시장의 규모는 결코 무시할 수 없고 주식시장보다 훨씬 많은 돈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코인은 일반적으로 거래소에서 매매를 하기도 하지만, 아직 상장하지 않은 경우에는 직접 채굴을 통해 얻기도 합니다.

비트코인 등의 코인은 채굴하기 너무 어려운데 반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비교적 손쉽게 채굴하는 코인도 있는데요.

그러한 코인들 중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이미 채굴에 참여하고 있어서 '상장' 가능성이 있는 '파이코인(Pi)'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파이코인의 창시자는 스탠포드 대학의 Nicolas Kokkalis 박사입니다.

상장이 안되면 아무런 가치가 없는 코인으로 그치겠지만, '파이코인' 채굴용 어플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미 1000만회 이상 다운로드를 했고, 소셜 부문 인기 앱/게임 3위에 오르며 인기가 높아 '파이코인'에 대한 상장 기대감은 매우 높은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파이코인의 최대 장점

파이코인은 채굴이 너무나 쉽습니다.

24시간에 한번 번개 버튼을 '터치' 하면 채굴이 계속되고, 어플을 계속 켜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력 손실, 데이터 손실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Pi)는 정부나 은행이 아닌 공동체에 의해서 유지 및 확보되는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화폐입니다. 오늘날, 통화 보안을 돕고 Pi의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확장함으로써 Pi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일반인이 사용하고 접근하기 매우 힘들었지만, 파이코인(Pi)은 손바닥 안에서 손쉽게 채굴할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을 더 많이 더 빨리 모을 수 있을까요?

일단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후 채굴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신뢰할 수 있는 친구들과 가족들을 초대해서 함께 함으로써 시간당 채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채굴 후 3일이 지나면 '보안 서클'을 구축하여 수익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이런 활동은 파이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보안에 기여하게 됩니다. '보안서클'이란 Pi의 각 멤버에 의해 구축된 3~5명의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파이코인 가입 방법

 

 

1. 어플 다운 받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으세요.

2. 휴대폰 번호 인증하기

페이스북으로 인증해도 되지만, 일반적으로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많이 하지요.

Country(나라)는 South Korea(+82) 선택

Your phone number :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맨앞 0을 빼고 10-****-**** 입력)

3. 비밀번호 설정하기

영문 소문자 영문 대문자, 숫자를 각각 최소한 한 개씩 포함하여 8자 이상으로 설정하기

4 계정 설정하기

파이의 소유권을 갖기 위해서 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름은 여권 상의 영문 이름과 성을 각각 입력하고, 사용자 이름은 영문과 숫자로만 구성이 가능하며 4~20자 이내로 입력합니다. 사용자 이름은 다음에 다른 사람을 초대할 때 '초대 코드'로 사용됩니다.

나중에 KYC 인증을 해야하기 때문에 여권상의 영문 이름을 정확하게 기재를 해야 합니다.

여권이 없으면 일단 영문 이름을 입력하고, 추후에 같은 영문 이름으로 여권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정식으로 상장될 경우, KYC 인증을 해야 자신의 지갑으로 코인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5. 초대코드 입력하기

다음 단계에서 [초대코드]가 필요합니다.

초대코드를 반드시 입력하셔야 어플 가입이 가능하고, 

초대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본인과 초대자에게 각각 1파이코인씩 지급을 해줍니다. 또한, 채굴 속도도 증가하기 때문에 초대코드 입력이 중요합니다.

초대코드가 필요하시면 yongyong00 (소문자+숫자)을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은 이제 끝났습니다.

이제 파이코인 [시작하기]를 누르신 후 , 번개모양을 터치하시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24시간이 지나면 채굴이 멈추기 때문에 다시 터치를 해주시면 되고, 어플은 꺼두셔도 됩니다.

파이코인 네트워크(어플)을 보시면 '채팅' 기능도 있는데요. '한국어' 채팅방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정보도 얻을 수 있고, 필요한 경우에는 '방패'라고 불리우는 보안서클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하여 함께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여러분의 초대코드로 다른 사람이 가입을 하게 되면 채굴 속도가 좀더 빨리집니다.

다단계 시스템은 아니고 초대자와 초대 받는 사람 사이에 일대일로만 작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파이코인의 상장일이 언제일지, 그리고 과연 상장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암호화폐가 이렇게 미비하게 시작되어 지금 엄청난 가치를 지니게 되었습니다.

파이코인을 채굴한다고 해서 그리 손해보는 것도 없기 때문에 상장되기를 소소하게 기다리면서 꾸준하게 채굴에 참여해 보는 것도 의미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

초대코드는  yongyong00 (소문자+숫자) 입니다,

그럼, 즐거운 채굴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