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조정석 비와 당신(슬의생 2)

by *!! 2021. 6. 18.
반응형

조정석 비와 당신(슬의생 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드디어 시작 되었습니다.

2021년 6월 17일 목요일 9시 1화

이제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는 무조건 tvN 본방 사수를 할 예정입니다.

1화부터 너무나 달달하고 감동적이었습니다.

 

시즌 1이 끝나고 아쉬워서 한동안 계속해서 ost를 듣고 또 듣고 했는데, 이제 시즌 2 ost로 다시 귀 호강을 하고 드라마로 눈 호강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1화 말미에 나온 조정석의 '비와 당신'

박중훈이 영화 '라디오스타'에서 불렀던 노래였는데요. 

옛날이나 지금이나 언제 들어도 감미롭고 좋은 노래인 것 같아요.

시즌 1보다 조정석의 노래 실력은 더 나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시즌 1 때도 아주 좋았는데 더 발전한 것 같아요.

집에서 '거미씨'의 내조를 잘 받았나봐요.ㅋㅋㅋ

조정석의 '비와 당신' 한 번 들어보시겠습니다.

https://youtu.be/FXAWAdt13eA

 

<가사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더보기

조정석 비와 당신 가사 보기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 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간주중>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 내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시즌1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진 시즌2

시즌1에 비해 멤버들의 사랑 이야기의 비중이 더욱 커질 것 같은데요. 

병원에서 일어나는 감동적인 휴먼 스토리 또한 계속 이어질 것 같아요.

1화에서부터 짤막짤막한 감동적인 이야기들로 울컥 울컥 했습니다. 못보신 분들은 꼭 다시보기 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스러운 99즈 멤버들을 보실까요?

이익준(조정석)

안정원(유연석)

김준완(정경호)

양석형(김대명)

채송화(전미도)

너무나 반가운 얼굴들입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

코로나로 삭막해진 우리들의 가슴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채워줄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2화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