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유니클로 감사제 11월, 행사기간,사은품, 행사매장,영업시간

by *!! 2018. 11. 13.
반응형

유니클로에서 감사제를 하네요.

평소에도 저렴한 가격에 큰 만족감을 주며 가성비 갑인 '유니클로'

11월에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 행사를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네요.

'유니클로 감사제' 행사 기간은

11.16.(금) ~ 11.19.(월) 단 4일간.. 놓치지 마세요~ㅎㅎ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쇼핑을 하는데요.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유니클로 감사제' 를 즐기실 수 있어요.

온라인 스토어는 11.16.(금) 오전 7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부지런수록 원하는 상품을 득템할 수 있겠죠.~!!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요즘 계절

날마다 뭘 입어야 할지 망설여지고, 워낙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더 옷고르기 힘든데요.

유니클로에 가보면 지금 계절에 입을 수 있는 옷들도 많을 것 같아요.

또한 다가오는 겨울철에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을 장만할 수 있는 '빅 찬스'

'유니클로 감사제' 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올 겨울을 활기차게~!!

'유니클로 감사제' 미리 준비해 보세요.~!!

이번 감사제에서는 사은품도 챙길 수 있다고 하니 이왕이면 이런 정보도 알고 가셔야죠.ㅋㅋ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토트백' 증정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토트백' + '에코백 증정'(온라인 단독)

 

* 이번 감사제를 조금 더 편하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① 24시간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

   배송 및 특별사이즈는 물론, 아침 7시부터 먼저 만나보는 감사제

 

② 오프라인 영업 시간 연장!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및 명동 중앙점에서는 조금 더 빠른 시간인 오전 7시부터 구매 가능!

명동 중앙점은 11.16(금) 단 하루만 오전 7시 영업

* 감사제 기간 오프라인 영업 시간 연장!

 

<행사 매장 알아보기>

각 지역별로 매장마다 '감사제 영업 시간'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지금 현재 유니클로에서 핫하게 팔리고 있는 상품 모아보았어요. 참고하시구요.

아무튼, 유니클로 감사제를 이용해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준비를 해보는 것도

소소한 즐거움이 될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