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2019 나 혼자 산다 달력 공개-남은파 촬영

by *!! 2018. 12. 1.
반응형

2018.11.30(금)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계속되는 '남은파', 그리고 2018 무지개 달력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먼저 기안 84의 아이디어에 의한 '복학왕' 콘셉트의 촬영으로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벤치 가운데에는 창주(이시언)가 앉았고, 양쪽에는 우기명(기안 84)과 봉지은(전현무)이 앉아서 서로 창주 몰래 손을 맞잡고 서로 바라보는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기안84와 전현무는 서로 손을 잡기는 했지만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일은 '고역'이었습니다. 기안84는 "지옥이 있다면 여기"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뒷 모습을 촬영하는데 이시언은 괜히 아이라인까지 그렸네요. ㅎㅎㅎ

다음으로는 이시언이 제안을 한 애매모호한 콘셉트의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조선시대의 소년으로 분장을 한 전현무는 기다란 댕기 머리에 지나치게 덥수룩한 콧수염까지 장착을 하고 낚시 장난감으로 낚시를 하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구요.

기안 84는 튜브를 탄 아이의 모습, 그리고 이시언은 낚시를 하는 전현무를 바라보는 모습을 연출했는데요. 조선시대와 요즘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담은 이 사진은 달력 사진으로 채택될 것 같지는 않아 보였네요.ㅋ 봐도 봐도 난해한 신기한 작품이었습니다.

 

이어서 전현무가 제안한 사진을 찍었습니다.

먼저 바닥에 기안 84가 분필로 절벽을 그렸습니다.

전현무가 밧줄을 잡고 그 아래 이시언과 기안 84가 살려고 아둥바둥 거리는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전현무는 칼로 밧줄을 끊고 혼자살려는 웃긴 장면을 연출했는데 사진 작가가 작품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조금 다르게 사진을 찍자고 제안을 했습니다.

조금 더 실감나게 절벽에 매달리는 세 사람의 모습을 찍었는데 결과물을 보니 훨씬 실감나고 작품성이 높아 보였습니다.

이어서 좀비를 물리치는 용사 콘셉트를 촬영했습니다.

회전목마에서 용사로 분장한 전현무와 좀비 역할을 담당한 기안 84, 이시언이 재미있는 사진을 촬영했는데요. 특히 기안 84의 좀비 표정이 압권이었습니다.

# 할아버지들의 은밀한 파티

# 남은파 이 곳에 남다

# 임플란트 성공적

# 메리 크리스마스 with 남은파

마지막으로 기안 84의 아이디어였던 '미래 일기' 콘셉트의 작품을 촬영했습니다. 세 사람은 산타 복장에 노인처럼 분장을 하고 나서 나란히 앉아 사진을 찍었습니다. 결과물을 보니 그럴듯한 작품이 되었더군요. 

결국 모든 촬영을 마무리 하고 스튜디어에서는 전현무가 완성된 달력을 꺼내들어 멤버들과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2019년 나혼자산다 달력은 '롯데닷컴'

(http://www.lotte.com/planshop/viewPlanShopDetail.lotte?spdp_no=5457474)

에서 12월 1일(토) 자정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순차적으로 12월 10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벽걸이용은 6천원, 탁상용은 5천원

달력의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기부된다고 하니 저도 구입하고 싶네요.  

오늘 방송에서 달력을 미리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월'의 내용을 살펴볼까요?

1월은 무지개로 물들었던 연예대상 장면입니다. 전현무가 대상을 수상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있었지요.

3월은 내시경 사진으로 구성되었네요. 전현무, 기안 84, 이시언, 김충재가 내시경을 받은 장면을 재미있게 구성했더라구요.

4월은 LA LA랜드에 무지개 회원들이 방문을 한 장면입니다. 특히 이시언의 '돈스피크 잉글리시'(이시언의 막말 영어) 가 두드러져 보이더군요.

5월은 세얼간이 울릉도 여행 모습입니다. 세 명의 모습을 너무나 귀엽게 구성을 했습니다.

6월은 비를 부르는 마녀. 한혜진 특집입니다. 포토샵을 이용해서 마녀로 변신한 한혜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7월은 이번에 촬영한 '7월은 내가 살린다' 사진이었습니다. '클리프 행어'를 연상시키는 사진이 멋져 보이네요.

8월은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여은파 모습입니다. 화사의 집에 모여 고스톱을 치던 장면으로 구성되었네요.

12월은 기안 84의 아이디어였던 '미래 일기' 장면입니다. 12월이다 보니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이 작품이 선정되었네요.

아무튼, 남은파는 잘 마무리 되었고, 2019 나혼자 산다 달력도 잘 완성된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