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김수미 수미표 묵은지 쌈밥 레시피 수미네 반찬

by *!! 2019. 6. 6.
반응형

2019년 6월 5일 tvN '수미네 반찬' 에서 선보인 '묵은지 쌈밥'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시청자를 위한 수미표 묵은지쌈밥 레시피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먼저 묵은지를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꽉 짜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꽉 꽉 말이죠.~

참기름과 통깨를 섞어 묵은지 이파리에 발라 주세요~

묵은지를 얇게 펴서 도마에 깐 후 밥 1 큰 술과

지리멸치 볶음을 조금 넣고

돌돌 말아 주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네요. ㅎㅎ

묵은지를 펴서 밥 1큰술과 지리멸치볶음을 조금 넣어 돌돌 말아 주면 끝이라니~~!!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겠네요.

초간단 묵은지쌈밥이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묵은지쌈밥의 맛은 과연 어떨까요~?

새콤, 달콤, 고소함을 모두 담은 묵은지쌈밥, 마구마구 먹힐 것 같네요.~

60억 지구인 모두가 빠질 환상의 맛, 묵은지 쌈밥~!!

지금 당장 따라서 만들어 먹고 싶네요.

지금까지 수미표 묵은지쌈밥 레시피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