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경기도 벤틀리 등 명품 압류물품 공매 행사장, 일정 날짜, 참여 방법

by *!! 2019. 6. 5.
반응형

경기도는 납세 능력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상습적으로 체납을 하는 고질, 고액 체납자의 가택 수색을 통해 고가의 동산을 강제로 매각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지방세 체납자 압류동산 공매는 2019년 6월 12일(수) 10:00~15:30 사이에 수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열립니다.

수원컨벤션센터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공매 품목은 벤틀리 뉴컨티넨탈 GT 1대를 포함하여 귀금속, 명품시계, 명품가방, 골프채, 양주 등 500여점이 해당됩니다.

특히 벤틀리 GT는 2012년식으로 신차 구매 시 차량 가격만 2억 8천만원에 이르는 슈퍼카인데, 이번 감정가는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공매 참여 방법은

물품을 관람하신 후, 12시까지 간편 입찰서를 현장에서 제출하면 됩니다.

감정가 이상에서 물품별로 최고 금액 입찰자에게 현장에서 낙찰되는 방식인데요. 낙찰자는 현장에서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면 곧바로 물품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요한 시간 일정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입찰서 제출이 12시 마감이기 때문에 서둘러서 도착하여 물건을 살핀 후, 입찰서를 작성해야 할 것입니다.

반드시 낙찰을 받고 싶은 물품이 있으면 전략을 잘 세워야 할 것 같습니다.

 

명품 등 다양한 압류물품이 이번 행사에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물품별 최저 입찰가 및 사진은 경기도청, 수원시청, 라올스(감정업체) 홈페이지에서 6월 3일 이후 열람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행사장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요하시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행사장인 수원컨벤션센터로 가는 대중교통 방법 및 자가용 이용 방법 등을 추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작년 행사 모습입니다. 이번에도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쪼록 원하시는 물품을 잘 낙찰받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