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김지석 유인영 미우새

by *!! 2019. 4. 28.
반응형

2019년 4월 28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특별 게스트로 뇌색남 김지석이 출연을 했습니다.

방송에서 MC들은 김지석에게 동료들 중에 친한 여사친이 없느냐고 질문을 했습니다.

김지석은 같은 드라마를 찍은 여배우들이랑 다 친하게 지내는데, 그 중에 유인영과는 10년이 넘은 사이이고 가장 친하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워낙 친하게 지내고 있는 막역한 사이라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연인 사이로 오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가령 '여사친을 가장한 연인 관계가 아닌지, 두 사람이 사귀는게 아닌지' 등등으로 많은 의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김지석은 유인영과는 서로 집안의 대소사까지 알고 지내는 친구 사이라고 분명하게 말을 했습니다.

특히 서장훈은 김지석에게 "유인영에 대하여 이성적인 호감을 느껴본 적이 없었나요?"라는 질문을 했는데요.

김지석은 "이성적인 호감을 느낄만한 시기는 이미 지났습니다. 동료였다가 자연스럽게 진짜 친구가 됐어요."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인영이 예쁘고 매력적인 사람이라서 김지석이 사귀었던 여자 친구들은 유인영을 집중적으로 견제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그런 것을 가끔씩 즐겼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이렇게 지금까지 김지석과 사귀었던 애인들은 김지석에게 "유인영과 사귄 적이 있느냐?" 라고 관심을 가지며 견제를 하고 물어 보았다고 하는데요.

유독 한 여자 친구는 유인영과의 관계에 대하여 질투를 하지 않고, 관심도 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지석이 "너는 내가 유인영과 친구인지 사귄적이 있는지에 대하여 관심이 없느냐?"라고 물었더니

그 여자 친구는 "당연히 유인영과 사귀었던 것 아니냐?"라며 되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지석이 그녀에게 "너는 남사친 A랑 사귄 적이 있는냐?"라고 물었더니 "그랬다."라는 말을 듣고 괜히 억울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신동엽과 서장훈이 과거 이야기를 하는 김지석에게 "상대가 연예인이었나요?"라고 묻자, 김지석은 "기억력이 안좋아서...." 라고 능청스럽게 빠져 나가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을 하면서 김지석도 유인영과 무슨 사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기도 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김지석은 유인영과 친오빠, 친동생 같은 사이라며 다른 사람들이 추측하는 열애설에 대하여 확실하게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함께 찍어 올린 사진도 많은데요. 너무나 분명하고 확실하게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하여 그냥 '매우 친한 사이'라고 밝혀왔기 때문에 이제는 팬들도 다 그렇게 안다고 합니다.

김지석과 유인영은 남녀 사이지만 너무나 친해서 서로 잘 챙겨주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두 사람은 신인 시절부터 10년이 넘도록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10년이 넘은 절친이라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받기도 하고, 김지석은 여자친구들로부터 질투와 견제를 받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친한 관계를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녀사이에 우정이 이렇게 오랫동안 이루어질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아무쪼록 김지석과 유인영의 우정이 계속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