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정보들

넷플릭스, 무료영화 보기의 끝판왕

by *!! 2019. 2. 13.
반응형

넷플릭스, 무료영화 보기의 끝판왕, 한달 간 무료

요즘에는 금요일 밤부터 주말이 시작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긴장이 풀리고 왠지 일찍 잠들기 싫은 그런 날에는 무료로 영화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말을 겨냥하여 사이트나 어플에서 무료로 영화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넷플릭스에 회원 가입을 하면 한달 간 모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지요?

물론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 한달간 무료 정책'을 이미 알고 계셔서 이용을 하셨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넷플릭스'에 회원가입을 하면 한달 간 무료로 영화뿐만 아니라 각종 TV 프로그램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한달이 다 지나기 전에 해지를 해야한다는 점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pc나 휴대폰으로 '넷플릭스'에 접속을 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30일 무료 시청'을 클릭하세요.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라는 메시와 함께 3가지의 설명이 나옵니다.

* 무료 이용이 종료되기 전까지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 알림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無약정, 無위약금. 해지도 쿨하게 언제든지.

 안심하고 넷플릭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럼 <멤버십 요금제 보기> 버튼을 눌러서 자세하게 살펴 볼까요?

넷플릭스 요금제는 위와 같이 3가지 입니다. 모두 한달 간 무료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프리미엄'을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군요.

'프리미엄' 요금제는 동시접속 가능 인원도 4명으로 가장 많고, HD 화질과 UHD 화질도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선택하면 좋겠네요.

그러면 '프리미엄' 빨간 사각형을 선택하고 나서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눌러 넘어갑니다.

이제 2/3 단계로 계정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Netflix⁠를 시⁠청⁠하기 위해 <다음> 버튼을 누르고 진행합니다.

넷플릭스는 가입도 매우 간단합니다.

자신의 이메일과 비밀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비밀번호 아래에 있는 체크는 선택 사항이니 넘어가셔도 됩니다.

이제 마지막 한 단계만 남았군요.

마지막 3/3 단계로 결제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그림 모음을 클릭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제 결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본인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번호와 만료 날짜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카드 정보를 입력한다고 해서 결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달 무료기간 종료 전에 멤버십을 해지하면 그만입니다. 물론 한달 후에 '넷플릭스'를 월 만원대로 이용하고 싶으시면 계속 멤버십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그럴 경우에는 자동으로 등록한 카드로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안전하게 무료로 이용하시려면 무료 이용기간이 많이 남아 있더라도 멤버십을 해지하시면 됩니다. 해지하더라도 한달 간의 무로 이용기간을 다 채워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까 까먹고 한달이 지나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멤버십을 시작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해지하시면 됩니다.

카드 정보 아래에 있는 간단한 개인 정보와 동의 체크를 하신 후 <멤버십 시작>을 눌러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멤버십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자유롭게 '넷플릭스'의 다양한 컨텐츠를 한달 동안 마음껏 이용하다가 이용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멤버십을 해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연히 개인 당 1번씩 주는 기회이기 때문에 19세 이상의 가족 구성원들이 돌아가면서 가입하고 해지한다면 한달 이상을 이용할 수도 있지요.

이제 이용할 디바이스를 모두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되는데요. 저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과 컴퓨터를 선택하였습니다.

가입자의 이름이 맨 위에 뜨게 되고, 나머지 칸에는 가족들의 이름을 입력하면 가족 각자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도 해당 연령대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해주니 프로필을 가족 구성원에 알맞게 입력하면 됩니다.

만 12세 이하의 자녀가 있다면 키즈에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만 12세 어린이를 위한 키즈 세상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이제 거의 다 됐습니다.

<회원님이 좋아하실 만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더 많이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적당하게 3개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면 끝입니다.~

이제 마음껏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화질도 괜찮고 스트리밍인데도 전혀 버벅거림이 없습니다.

한달 동안 이용해 보고 괜찮으면 유료로 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가입 및 한달 무료 이용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